문화생활 이야기

부산역광장에서 "독도는 우리땅"플래쉬봅 동부산대학 KSITA 봉사단

털보아찌 2012. 7. 21. 23:30

 

 

 

 

 

 

 

 

 

 

 

 

 

 

 

 

 

 

 

 

 

 

 

 

 

 

 

 

 

 

 

 

 

 

 

 

 

 

 

 

 

 

 

 

 

 

 

 

 

 

 

 

 

 

 

 

 

 

 

 

 

 

 

 

 

 

 

 

 

 

 

 

 

 

 

 

 

 

 

 

 

 

 

 

 

 

 

 

 

 

 

 

 

 

 

 

 

 

 

 

 

 

 

 

 

 

 

 

 

 

 

 

 

 

 

 

 

 


전국민 참여
"독도 플래시몹" 모임안내

 

우리땅 독도를 세계에 알립시다 "독도플래쉬 몹"

 

 

이런말이있죠?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

일본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여러방면으로 독도를 다케시마로 바꾸기위해서 노력중입니다. 동해를 일본해로 바꾸려는것도 그 내면에는 일본해에있는 독도는 당연히 다케시마입니다.

 

언제까지 우리 젊은이들이 이런 일본의 만행을 방관하고있을겁니까? 그렇다고 우리가 일본의 극우파처럼 무식한 행위를 하고자하는것이 아닙니다. 우리의 방식으로 우리는 평화롭게 전 세계에 우리를 알리고자 하는것입니다.

 

비록 이 플래시몹으로 인해서 세상이 크게 바뀌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한사람이 꿈을 꾸면 꿈이 되지만 만명,천만명이 꾸면 꿈은 현실이됩니다.막연하게 독도는 우리땅이야라고 외치시겠습니까? 우리의 관심이 먼 미래에 우리 자손들에게 영향을 줄것입니다.

 

금번에 위안부 소녀상에 말뚝을 박고 모욕을한 일본인을 기억 하시나요?(아래 ↓ 클릭해서 영상보기)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20705010922687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20621123008731 

 

이 일본인의 행동에는 독도 일본명 다케시마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이처럼 일본은 꾸준히 우리땅 독도를 자기내 영토로 만들려 온갓 방법을 다 동원하고 있습니다.

 

SBS 박선영 아나운서 말대로 "일본이 내세우는 다케시마라는 섬은 지구 어디에도 없습니다. 독도가 있을뿐이죠"라는 말처럼 일본이 다시는 독도를 자기 영역이라 못하게 우리는 꾸준히 독도에 관심을 가져 주어야 합니다.

 

이 일환으로 탄생한 것이 " 독도 플래쉬몹 "입니다. 우리가 독도에게 해줄수 있는건 꾸준한 관심과 사랑입니다. 이걸 보여 줍시다. 전국으로 확산되게 여러분이 도와 주셔야 합니다.

 

여러분에게 재대로 참여할수있게 플래시몹 댄스를 독도걸스가 재대로 알려 드립니다. 정확히 배워서 우리가 꾸준히 독도에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있다는걸 다케시마라고 우기는 일본 우익단체에게 꾸준히 보여 줘야 합니다.

 

현재 독도 플래쉬몹은 전국을 순회하고 있습니다.

이미 행사한곳 (서울역,명동,서대전공원,광화문광장,수원여대,육군제1군수지원사령부,울산중앙여고)

 

독도걸스 6명 소개